문자 보내
Qingdao AIP Intelligent Instrument Co., Ltd
상품
뉴스
> 뉴스 >
뉴스를 따릅니다 주름 알루미늄 로터 검사 제조업체
행사
접촉
접촉:
팩스: 86-532-87973308
지금 접촉하세요
우리를 메일링하세요

주름 알루미늄 로터 검사 제조업체

2024-03-19
Latest company news about 주름 알루미늄 로터 검사 제조업체

과학과 기술의 지속적인 혁신과 발전으로, 모터의 성능에 대한 사용자의 요구 사항은 점차적으로 향상됩니다.그리고 자동차 공장 테스트 또한 점점 더 정제되고 엄격합니다.이제 자동차 회사들은 이전 테스트의 전체적인 복잡성을 포기하고 모터를 단계적으로 테스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모터 스테터, 모터 로터, 모터 머신이 테스트되었습니다.엄격한 통제의 각 단계.

주사용 알루미늄 로터는 모터 로터의 일종이며, 공장 검사도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주사용 알루미늄 로터 검사 제조사를 선택하는 방법은 이번에는 공유 할 것입니다.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주름 알루미늄 로터 검사 제조업체  0

 

다음의 알루미늄 로터 테스트 제조업체는 테스트 장비 제조업체를 선택하기 위해 "하드 파워"와 "소프트 파워"에서 참조하십시오.

Ⅰ."고속력"의 주사기 시험 제조업체

"고속력"의 주조 알루미늄 로터 테스트 제조업체에는 주로 생산 환경 제조업체, 기술 판매 후 강도 제조업체 및 제품 판매 범위가 있습니다.

1, 주름 알루미늄 로터 테스트 제조업체의 생산 환경

주름 알루미늄 로터 검사 제조업체는 "6S"관리 모드를 채택해야합니다. 주름 알루미늄 로터 검사 시스템 생산 현장 직원, 기계, 재료, 방법, 안전,그리고 다른 효과적인 관리, 업무의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AIP는 "6S" 관리 모드를 적용하여 전체 회사 환경의 관리를 정제합니다. 회사 구조는 기술 센터, 마케팅 센터,그리고 3개의 모듈의 공급망 센터, 10개의 생산 모듈, 디지털 관리 구현, 모든 디지털 시스템, ERP 시스템의 심도있는 적용, 판매 CRM 시스템, R & D PDM 시스템, 생산 MES 시스템,WMS 시스템판매 CRM 시스템, R & D PDM 시스템, 생산 MES 시스템, 창고 WMS 시스템, 명확한 기능 및 높은 효율성을 포함하는 ERP 시스템. 4000 평방 미터 사무실 생산 면적,북쪽-남쪽 환기 수 십 개의 세트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주사 aluminum rotor 검사 시스템.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주름 알루미늄 로터 검사 제조업체  1

 

2, 제조업체의 후판 기술 강도 시험

주름 알루미늄 로터 검사 시스템의 품질은 회사 자체의 기술력에 압도적으로 달려 있습니다.

AIP 기술 센터는 별도의 마이크로 컨트롤러 부서, 소프트웨어 부서, 전기 부서, 기계 부서, 프로세스 부서, 표준화 섹션,다른 종류의 기술 부서, 그것은 기술 검토를 생산하기 전에 버금 알루미늄 로터 탐지 시스템에 있는지 여부원격 지원의 기술 지원 또는 판매 후 링크의 조립 및 시공 기간, 각 부서의 업무 분배는 명확합니다.그리고 고품질의 높은 기술 지원을 위해 강력한 기술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버금 알루미늄 로터 탐지 시스템에서 손을 잡고.

주름 알루미늄 로터 검사 시스템은 국제 선진 검출 기술을 채택, 특수 센서 사용,전통적인 이론에 따르면 디지털 신호 처리 방법을 사용하여 주름 알루미늄 로터 가이드 바 판단의 품질을 자동으로 감지합니다.. cast 알루미늄, cast 구리, 그리고 다른 종류의 다람쥐 케이지 로터에 적용, 로터 가이드 바 깨진 막대, 얇은 막대, 구멍, 거품, 공기 틈, 누출, eccentricity, 오프셋,그 다음으로 탐지실험 결과를 효율적이고 빠르게 얻으려면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주름 알루미늄 로터 검사 제조업체  2

 

3、유연 알루미늄 로터 시험제조업체의 제품 판매 범위

AIP는 글로벌 모터 테스트에 초점을 맞추고 국내외 3,000개 이상의 모터 기업과 깊은 협력을 맺고 있습니다.한저우, 첸젠과 중국 내 8개의 다른 장소, 글로벌 유통업체, 6개 대륙의 판매 후 서비스점,그리고 자동차 기업에 가까운 신속하고 강력한 기술 판매 후 서비스 지원을 제공.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주름 알루미늄 로터 검사 제조업체  3

 

."소프트 파워"의 주사기 시험 제조업체

일반적으로 cast 알루미늄 로터 테스트 제조업체의 소프트 파워는 주로 제조업체의 기업 문화, 기업 개발 계획 및 기타 측면을 포함합니다.

AIP는 항상 고객 지향적인 모터 테스트 솔루션을 중심으로 유지, 수십 년 동안 다양한 산업에서 글로벌 고객에게 모터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 계속,주름 알루미늄 로터 테스트를 포함하여, 전체 모터 테스트, 모터 스테터 테스트, 아메르처 로터 테스트, 영구 자석 로터 테스트, FCT 테스트 및 자동차 모터에서 널리 사용되는 다른 모터 공장 테스트 솔루션,가정용 모터, 펌프 모터, 전력 도구 모터, 산업 모터, 서보 모터, 군사 모터 및 기타 산업, 사용자가 널리 찬사를 받았습니다.

 

 

전체적으로요AIP전문적이고 과학적이고 모듈화된 엘리트 팀으로서"고객 중심"서비스 개념을 준수하고 사용자에게 고품질의 주사 aluminum rotor 검사 시스템과 완벽한 판매 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긴급한 고객 요구, 고객 요구를 연구, 그리고 파트너의 대다수가 함께 함께 승리 미래를 위해 일!